❝똑❞ Story - 신혼일기/일상_★☆

[맛집소개] 잠실 치킨와플&버거맛집 브럭시(BRUXIE)

똑똑부부 2021. 8. 10. 16:39
728x90

 

안녕하세요! 감귤맘(똑지)입니다!

코로나때문에 집콕하다가

답답함을 이기지 못하고 남편이랑 잠실 롯데월드몰 다녀왔어요!

아쿠아리움만 살짝쿵 다녀올 예정이었으나!!!ㅎㅎ

 

 

감귤이가 배고픈 나머지! (절대 엄마가 먹고싶은거 아님 주의!ㅎㅎ)

맞은편에 위치한 브럭시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 돌아왔답니다ㅠㅠ

36주인데 15키로 찐건 안비밀..ㅎㅎ

그동안 참았으니까 오늘은 좀 먹자 감귤아 (ㅎㅎ)

첨에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어요

치킨과 와플의 조화? 뭔가 상상이 안됐거든요

새로운것보다는 익숙한 것을 선호하던 터라 입구에서 망설였어요 ㅎㅎ

그렇지만 메뉴판의 비쥬얼이 어마무시해서 한번 먹어보기로했어요!

매장은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저녁시간대가 아니어서 그런지

붐비지는 않았어요!ㅎㅎ

메뉴가 너무 많아서 ㅠㅠ 결정장애가 온 나머지...

10분넘게 뭐먹을지 남편이랑 고민했던것 같아요

선택한 메뉴는 오리지널 치킨&와플 샌드위치랑 더레벨 치킨버거 선택!

그냥 무난하게 잘 나가는 메뉴라고해서 시켜봤오요!ㅎ

오 근데 여러분 진짜 맛있어요

또가고싶음..ㅎㅎ 강추..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무슨~ㅎㅎ

진짜 와플 완전 쫀득하고 치킨은 완전 부드러움..

 

치킨버거는 그냥 무난한 느낌 (사이즈가 가격에 비해 초큼 작음) 이었는데

와플과 치킨의 조화는 진짜 취향저격 제대로...ㅎㅎ

그리고 벌집감자도....임신하고 감자튀김 홀릭이 된 저에게는

진짜 넘 행복한 한끼였어여

남편이랑 나눠먹었는데 한끼 식사라고 했으면 모자랐을거 같아요 ㅎㅎ

또 저녁을 먹을 생각이었기에 ㅎㅎ

적당히 배를 채우고 나왔어요 ㅋㅋ

 

먹는게 편하지는 않아요 내용물도 많고 그래서 ㅋㅋㅋ

그래도 물티슈로 야무지게 닦아가면서 먹었답니당 ㅎㅎ

 


한줄평

'고칼로리 주의'라서 자주는 못가겠지만 생각나는 맛

별점

재방문의사 완전있음

★★★★★


 

사진투척

 

브럭시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위치도 남겨놓을테니 고민말고 들어가서 드셔보세용!ㅎㅎㅎ

 

(내돈내먹 후기입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