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 Story - 신혼일기/일상_★☆

[일상] 눈~♥ 내린 날 !!

똑똑부부 2021. 1. 7. 17:25
728x90

[일상] 눈~♥ 내린 날 !! 

 

 

똑똑 !!

 

반갑습니다 !! 똑봉♥똑순 부부입니다 !!

 

 

 

어제였죠? 1월 6일 밤 !!

눈이 정말 많이 왔습니다 !! >,.<

 

 

똑똑부부는 쉬는 날이라

커튼 치고 집에만 있어서

눈이 오는 사실을 까맣게 잊고 있다가...

 

뱃속 감귤이가

베스킨라빈스 삼십일을 먹고 싶다고

똑순이게 전달해줘서

심부름을 위해 나갔는데...

 

우와~~~ 

정말 많이 왔더라고요!!!

 

 

 

하지만 !!!

제일 먼저 보인 건...

눈에 파묻혀 불쌍해 보이는

똑똑부부의 붕붕이 '메시'... 

 

'메시처럼 빨리 달리자'라는 의미와

지상 주차장뿐이라...

밖에서 맨날 더러운 상태로 있어

'지저분한 의미'의 Messy 입니다...

(실내는 깨끗합니다 ^^;;)

 

아이스크림을 사기 전

우선 메시부터 구해줘야 할 것 같아

빗자루로 눈을 대충 털어내고,

지하 주차장으로 대피시켜줬습니다.

 

 

룰루랄라~

아이스크림을 사러 가는 길에

정말 많은 눈사람이 보이더라고요!!

 

그중에 Best Of Best

두 친구를 뽑아봤습니다.

 

사각 눈사람

 

눈사람을 생각하면

동글동글한 모양 떠오르지만,

사각형으로 만든 것이 인상적이네요 !!

머리카락을 나뭇가지로 아주 디테일하게

표현했네요 ㅎㅎ 

 

 

귀여운 눈사람

 

가장 오리지널 느낌의 눈사람 !!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네요 ㅎㅎ

 

그 리 고 !!

에스키모 뺨치는 실력의

이글루도... 봤네요 !! 

 

 

내일쯤이면... 이글루 하나가

뚝딱 만들어지겠는데요 ㅎㅎ

 

눈 내린 풍경을

구경하며 걸으니

동심의 세계로 빠진 것처럼 

괜히 신나더라고요!!

 

그러다 감성을

확 !! 터뜨리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

 

 

가족 단위로

눈싸움, 눈사람 만들기, 눈썰매...

재밌있게 즐기고 있는 모습 !!

 

아무래도 뱃속에 감귤이가 함께 있다 보니,

가족 함께

하하호호 웃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 보였습니다. >..<

 

'아이스크림 사 오기' 미션 완료 후

집에서 맛있게 먹던 중

문득 스쳐 지나간 생각은...

................

 

"내일 출근길..."

 

동심이 파괴되고

현실을 자각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똑똑 !!

 

 

 

 

똑똑부부의 또 다른 일상을 보고 싶다면
https://ddok-story.tistory.com/m/8

[일상] 육쌈라면 (한우와 풀무원 생면식감)

[일상] 육쌈라면 (한우와 풀무원 생면식감) 똑똑 !! 반갑습니다 !! 똑봉♥똑순 부부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춥고, 바람도 쌩쌩 불어 밖에 나가기가 무섭습니다... 또 코로나 때문에 집콕 시간

ddok-story.tistory.com

 

 

728x90